올해 전주국제영화제 가장 핫한 건 뭐냐
바로 선재,,, #변우석 배우님!
#전주씨네투어X마중 을 #바로엔터 와 하기로 결정한 건 작년일텐데 어쩜 시기가 딱!!! 영화제 대박 조짐!!!
(5월4일 변우석 배우의 마중토크는 원래 야외라서 누구나 볼 수 있었지만, 전주중부비전센터로 변경ㅠ 아무래도 안전상 어쩔 수 없었겠지,,, 나도 가고 싶다)
워커비전주
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33
전주를 배경으로 바로엔터 배우들의 화보 전시공간
(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변우석 외 공승연, 김상흔, 박문아, 방효린, 이수경, 이유미, 이홍내, 진구 있다)
물론 화보 보는 재미가 있지만, 그냥 공간이 너무 미쳤음! 너무 고급지고 멋져,,, 이 날은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있지 못해서 아쉬워ㅠ 나중에 꼭 다시 방문하리
개막식은 티비로 볼 수 밖에 없었지만, 영화제 왔으면 영화를 봐야지! 현장 예매로 바로 볼 수 있는 영화 구함
(온라인 예매 시작 날, 한 시간 늦게 들어가니까 보고 싶은 영화가 바로 매진 되어 버림ㅠ 영화제 배지없는 자는 표 구하기 쉽지 않아ㅠ)
영화 #사랑과혁명 은 동성애가 범죄였던 70년대 스페인, 잡혀간 아들때문에 LGBT운동에 참여하게 되는 엄마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만든 영화였다. 재미있었음! 기본적으로 변화를 바란다면 뭐든 해야된다, 가만히 있으면 안돼, 세상이 바뀐 건 그 뒤에 누군가의 노력이 있었다는 것
낮에는 전주국제영화제 #영화의거리 를 돌아다니며,
길거리 사진도 찍고, 이벤트도 참가하고, 공연도 보고, 영화보고,
밤에는 #전일갑오 필수방문. #가맥집 가서 시원한 #병맥 에 #먹태 #계란말이 먹으면 끝!
(갈수록 내가 영화를 좋아하는지는 모르겠다, 그냥 영화를 보러 전주까지 오는 사람들이 있는 영화제를 좋아하는 것 같다)